법령 탐색부터 판례 검색까지 척척… 더존비즈온, ONE AI 세법도우미 출시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15일 세무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ONE AI 세법도우미’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확한 법적 근거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답변하는 인공지능(AI) 에이전트를 제공해 기업 실무자들을 위한 든든한 조력자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더존비즈온은 국세청의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오픈 시점에 맞춰 ONE AI 세법도우미를 선보여 기업 인사 담당자와 세무회계사무소 직원들의 업무를 지원한다. 이날부터 국세청 홈택스에서 소득·세액 공제 증명자료를 조회할 수 있게 되면서 실무자들의 업무 부담이 늘어난다는 점에
동성제약(대표 나원균)이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지원을 위해 지난 11월 14일(목) 서울시립 도봉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은주)에 비타민을 후원했다.
동성제약이 서울시립 도봉노인종합복지관에 지역 어르신을 위한 2480만원 상당의 비타민을 후원했다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다양한 돌봄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동성제약 나원균 대표의 사회공헌 첫 행보인 이번 후원은 경제적 어려움과 외부활동의 단절로 더욱 힘든 겨울을 보낼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돼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지난달 14일 취임한 나원균 대표가 직접 함께했다.
인류의 생활과 건강을 증진하겠다는 취지로 창립돼 생활밀착형 제약회사로 성장해 온 동성제약은 2009년부터 도봉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지역 내 어르신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앞장서 왔다.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겪는 어려움과 후원의 필요성에 대해 깊이 공감한 나원균 대표는 “경제적으로 모두 어려운 시기지만 이럴 때 일수록 지역사회 나눔에 적극 앞장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지역 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 생활을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도봉노인종합복지관 이은주 관장은 “도봉구 어르신을 위해 나눔의 손길을 전해주시는 동성제약 나원균 대표님과 임직원들께 감사드린다. 동성제약의 지속적인 따뜻한 나눔활동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 생활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이 지속되길 바라며, 새롭게 도약할 동성제약과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의 시너지를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